본문 바로가기

※TV속 이야기

[이거 알고있니?]킹덤 시리즈 7월 23일 <킹엄:아신전>시즌 3 공개!?

BIG
킹덤:아신전

2019년 K 좀비 신드롬을 일으킨 넷플릭스 오리지널 '킹덤' 시리즈가 아닌 에피소드 '킹덤: 아신전'으로 23일 오후 4시 넷플릭스에서 전 세계에 공개되는 '아신전'은 조선을 뒤덮은 거대한 비극의 시작인 생사초와 아신의 이야기를 담은 이야기입니다.

김은희 작가는 생사초는 어디서 왔을까, 도대체 누가 조선에 퍼뜨렸을까, 시즌2 엔딩을 장식한 아신은 누구이고 북방에선 무슨 일이 벌어졌는지 궁금증이 해소될 수 있는 이야기가 되지 않을까 싶다라고 소개했습니다

‘킹덤’ 시즌 2 마지막 장면을 통해 후속작 출연을 알렸던 전지현 배우는 생사초의 비밀을 간직한 아신역을 맡았고 아신전에서 활로 좀비를 제압하는 액션신을 선보였습니다. 아신은 소중한 사람들을 잃고 깊은 한을 간직한 캐릭터이고 K 좀비가 생사 초로 인해 발생했다는 건 알았지만 이를 맨 처음 확산시킨 인물이 전지현이란 사실을 처음 알게 됩니다.


아신(전지현)의 아역 김시아

아신 역을 맡은 김시아와 전지현은 높은 싱크로율로 몰입도를 높았습니다. 김시아는 어린 아신을 맡아 전반부를 이끌며 깊은 인상을 남긴다. 전지현은 후반부에 등장, 활 쏘는 모습부터 시작해 아신의 한과 분노를 드러내며 클라이맥스를 장식합니다.

배우 김시아는 2018년 영화 "미쓰백"으로 데뷔를 하였고 2019년 제39회 황금촬영상 아역상
2019년 제3회 샤름 엘 셰이크 아시아 필름 페스티벌 여우주연상
을 수상받고 세계적으로 연기력을 인정받은 배우입니다.


킹덤 에피소드 두번째

시즌 3에 대한 소식은 아직 없고 22년 1월 25일
두 번째 외전 킹덤:세자전 이 준비 중에 있다고 합니다.
후궁의 아들로 태어난 세자지만 좀비와 맞서 싸우면서 점차 군주의 역량을 갖추게 된 이창(주지훈)의 과거와 현재를 다룬 외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