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추천

[영화 추천]나쁜 녀석들- 아니..경찰이 이래도 돼?

BIG

나쁜 녀석들
Bad Boys, 1995


개봉: 1995.06.03 장르: 코미디/액션


국가: 미국 등급: 청소년관람불가



  영화 주연  

마틴 로렌스 .                                  윌 스미스
Martin Lawrence
                       Will Smith
마커스 버넷 역.                          마이크 로리 역

  영화 소개  


''나쁜 녀석들''은 두 주인공의 대담한 액션과 화려한 입담으로 관객들의 눈과 귀를 행복하게 해줍니다. 이 영화는 3편까지 나온 시리즈물이고 뮤직비디오 영상으로 이름을 날린 "마이클 베이" 감독의 데뷔작입니다.

  줄거리  

노을이 아름다운 해변 마이애미, 해안도로를 따라 잘빠진 포르쉐 한 대가 달리고 있습니다. 두 형사인 마이크와 마커스가 클로징됩니다. 마커스는 그 비싼 차 안에서 햄버거를 꺼내들고 먹으려고 합니다. 마이크는 자신의 소중한 차에 음식을 먹는 걸 굉장히 싫어하지만, 이를 괘념치 않은 마커스는 이야기 도중 결국 감자튀김을 차 안에 쏟아 버렸습니다. 화가 난 마이크는 차를 세우고 마커스에게 감자튀김을 주우라고 하죠. 화가 난 마이크는 차를 세우고 마커스에게 감자튀김을 주우라고 합니다. 그렇게 둘은 말다툼을 하는데

뒤에서 어느 남자들이 나타나 그들에게 총을 겨누고 차에서 내리라고 합니다. 두 남자는 도둑이었고 마이크의 차를 훔치려고 하였죠.마커스와 마이크는 투덜투덜 거리며 차에서 내립니다.차에서 내린 둘은 서로 말다툼을 하게 되고 그걸 지켜보는 도둑들은 그들의 싸움을 말리죠.그 순간 방심한 틈을 노려 마커스와 마이크는 그들을 제압합니다.

그날 밤 어떤 무리들이 경찰서 에어컨 환풍기로 몰래 들어가 증거물 보관소로 숨어 들어가됩니다.그들은 보관 소안에 있는 어떤 물건들을 훔치고 있었죠.그렇게 그들은 그 물건을 차에 싣고 떠나버립니다.

다음날 아침 마커스는 가족들과 식사를 하고 있을 때 그의 파트너 마이크가 같이 식사를 하기 위해 찾아옵니다. 그렇게 식사를 하려고 할 때 마커스의 집으로 전화가 오게 됩니다. 마커스의 아내가 전화를 받게 되고 마이크에게 수화기를 건네줍니다.마이크는 수화기를 받게 되고 그들은 자리에서 일어나 어디론가 향하게 되는데

그곳은 자신들이 일하고 있는 경찰서였고 그들의 반장이 그들을 소집한 거 였죠 그 이유라는 증거물 보관소에 있던 1억 달러의 양의 헤로인이 사라졌던 것입니다.그렇게 그들은 헤로인을 찾기 위해 조사를 하게 됩니다.

마이크는 자신의 파트너 마커스를 데리고 어느 한 복싱체육관에 찾아가게 됩니다. 그곳은 마이크의 정보원인 맥스가 있었고 마이크는 맥스에게 헤로인을 훔쳐 간 범인에 대한 정보를 알아봐돌라고 부탁을 하게 됩니다.

그리고 그 듀오는 다음 장소로 이동하게 됩니다. 그곳에서 익숙한 냄새를 맡게 되죠. 그것은 시체 냄새였고 죽어 있던 사람은 경찰서 에어컨 환풍기를 설치한 사람이었습니다. 에어컨 기사는 범인들에게 돈을 받고 에어컨 환풍기를 설치한 설계도를 팔았지만 범인들은 증거를 없애기 위해 그를 죽였던 거죠.

한편 마이크의 정보원인 맥스는 어떤 정보를 얻어 친구인 줄리와 함께 신분을 속여 그곳을 조사하기 위해 찾아갑니다. 그곳에는 어떤 남성이 그녀들을 반갑게 반겼고 책상 위에는 무엇인가 있었는데 그것은 헤로인이었습니다. 줄리는 그 자리가 불편했는지 잠시 화장실로 가게 되었고 뒤이어 어떤한 남자 무리들이 집안으로 들어오게 되는데

그 무리들은 경찰서에서 헤로인을 훔친 범죄조직이었고 그중에 그들의 리더인 포켓이 있었죠. 알고 보니 무리 중 한 남성이 헤로인을 빼돌렸고 그것을 안 포쳇은 그 남자를 찾아온 것이었습니다. 포쳇을 헤로인을 본 맥스를 살려둘 수 없었고 총으로 그녀를 쏘고 뒤이어 그들의 동료였던 남성마저 죽이죠.

줄리는 화장실에서 나와 몰래 이 상황을 보게 되었고 그들에게 발각되었습니다. 줄리는 어찌어찌 도주에 성공하게 되였지만 그 건물 안에는 그녀의 가방이 있었고 포켓이 가방을 뒤져 그녀를 추적하게 됩니다.

뒤늦게 사건현장에 도착한 경찰들도 각종증거들을 발견하고 사건현장에 있던  줄리를 경찰들이 찾을려고 합니다.한편 사건의 피해자가 자신이 조사를 의뢰를 부탁한 맥스인걸안 마이크는 죄책감에 빠져 개인적으로 조사를 하기 위해 그곳을 떠납니다..


마무리

오늘은 추억에 영화"나쁜 녀석들"을 소개해드렸습니다.주인공들이 서로 말다툼하고 서로 위하는 게 현실적 친구를 잘 묘사한 거 같아서 좋았어요.주인공들이 서로 말다툼하고 서로 위하는 게 현실적 친구를 잘 묘사한 거 같아서 좋았어요. 집에서 친구들과 모여 치킨에 맥주 먹으면서 보기에 딱인 거 같아요.